지금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오래되었습니다.
알려진 보안 취약점이 존재하며, 새로운 웹사이트가 깨져 보일 수도 있습니다.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성령님께서 생명의 말씀으로 역사하는 참된 교회The upright Church moved by the Holy Spirit's living Word

담임목사 소개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시요 나를 건지시는 이시요

담임목사 프로필사진
담임목사 프로필

강화도에서 태어나 서울에서 자랐다.
연세대학교와 000 대학교에서 공부했고,
한국문단에 등단한 시인이기도 하며,
배우자 홍인숙과의 사이에서
두 아들(이찬, 이율)을 두고 있다.

이메일: chung102020@gmail.com

개인블로그: chung102020.tistory.com

전 화: 706-000-0000

담임목사소개

우리 사회는 경제적 위기로 고난의 터널을 지나고 있습니다. 경제 위기가 심화될 때 가장 힘들고 어려운 계층은 사회적 약자들입니다. 소위 극빈계층입니다.

그런데 극빈층 외에 어려운 이들이 또 있습니다. 바로 외국인근로자들입니다. 한국 땅에 와서 삶의 희망을 이루고자 했던 이들은 지금 우리나라의 경제위기로 힘들고 어려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우리 사회는 급격하게 다문화사회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많은 충돌을 예상할 수 있지만 한편으론 이해와 관용을 가진다면 아름답고 조화로운 다문화사회를 이룰 수 있습니다. 경제위기가 심각하고, 다문화로 인한 혼란이 예상되는 바로 이 시점이 교회공동체를 필요로 하는 때입니다. 교회가 진정 빛과 소금으로 제 기능을 발휘할 수 있을 때는 어둡고 혼란스러우며 어려울 때입니다. 교회는 생명을 담지하는 구원의 방주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부르심에 나섬교회와 나섬공동체가 응답하며 나아가는 한 해가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